㈜드래곤플라이 서비스하는 리얼 테니스 온라인 게임 ‘골드슬램’ 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올림픽 응원이벤트’ 도 함께 펼친다.

‘세컨드 에디션’으로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는 싱글 플레이 모드를 필두로 인터페이스의 대대적 리뉴얼, 튜토리얼 기능 향상, 게임 내 채널 분리, 사실적인 사운드 추가 등 다양한 컨텐츠로 구성되어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싱글 플레이 모드’는 실제 유명 테니스 선수로 유명한 이형택이 NPC 캐릭터로 등장 하여 플레이의 사실감을 상승 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게임 내 로비, 마이룸 등의 인터페이스를 전면 리뉴얼 함과 동시에 사운드 또한 스코어 콜, 주심 판정, 샷 타격감 등이 보다 현장 느낌에 가깝게 보완되며, 코트 재질 별 캐릭터의 발 소리까지 추가 되어 보다 진정한 리얼 테니스가 가능해 진다.

한편, 세컨드 에디션을 기념해 2008년 베이징 올림픽기간까지 ‘올림픽 응원 이벤트’ 도 함께 진행된다. 골드슬램 내 아이템인 스포츠 대표 브랜드 ‘필라‘ 의상을 입고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베스트 샷을 선정해 필라 상품권 및 티셔츠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출석체크와 레벨업 이벤트를 통해 싱글모드를 매일 10승씩 달성하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레벨을 가장 많이 올린 게이머들을 추첨해 신형 PSP, 이형택 선수 싸인이 들어간 라켓, 골드슬램 백팩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골드슬램 총괄 이영선 개발본부장은 “이번 ‘세컨드에디션’ 을 통해서 기존 게이머들은 편의성의 향상은 물론 보다 실감 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며, 신규 게이머들은 테니스 온라인 게임을 쉽게 즐기고, 스포츠 게임의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골드슬램'의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goldslam.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