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마지막 주 정기 점검을 통해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기본적인 정보 확인이 가능한 경매장 서비스 오픈 및 신규 상품이 추가되었다.

먼저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 경매장 서비스는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상단 '플레이 - 경매장' 메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기본적인 인터페이스는 게임과 유사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 공식 홈페이지 경매장 서비스 바로가기

▲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경매장!


해당 서비스는 물품 검색, 등록 물품, 입찰 내역, 경매 결과까지 총 4개의 탭을 통해 인게임 경매장 정보들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하나씩 살펴보면 유일하게 로그인 없이도 이용할 수 있는 '물품 검색' 메뉴는 검색 기능과 함께 남은 시간, 입찰 현황이 표시되며 즉시 구매가와 입찰가, 남은 시간 등의 정보는 오름차순/내림차순으로 정렬이 가능하다.

특히 검색 결과 목록에 표시된 아이템의 가장 오른쪽 화살표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최근 2주 동안의 시세현황을 볼 수 있는데 평균 거래가, 거래량, 최고/최소 거래가는 30분마다 갱신된다.


▲ 평균 시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물품 등록', '입찰 내역' 메뉴에서는 게임 내 경매장에서 입찰했거나 등록한 물품들의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남은 시간, 입찰 현황, 그리고 오름차순이나 내림차순으로 정렬해서 볼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며, 입찰가도 표시되기 때문에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구매를 원하는 아이템에 대한 진행 상황을 수시로 체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경매장을 통해 구매, 또는 판매한 세부적인 항목을 '경매 결과'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실제 아이템 등록, 판매를 제외한 모든 기능 이용 가능


한편 금일 점검 후 루루 상점에 상시 판매 목록으로 추가된 신규 차량 '볼프강 S200', '볼프강 B200'도 눈여겨볼 만한 요소다.

드워프 종족 특유의 섬세한 외형이 돋보이는 볼프강 시리즈는 4인까지 탑승할 수 있고, 최대 3개의 등짐 적재 공간을 보유한 사륜구동 차량이다. 여기에 특수 기술 '힘세고 강한 멧돼지' 사용 시 차량을 회전시켜 하늘로 뛰어오르거나 전복된 차량을 뒤집을 수 있는데, 신기루 섬 분홍학 놀이터 2시 방향에 있는 개활지에서 직접 시승해 보는 것도 가능하다.

한편 신규 아이템 추가 기념으로 오는 12월 7일(수) 점검 전까지 볼프강 S200이나 볼프강 B200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 3만 XL 캐시가 지급되며, 동일 기간 루루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차량 교환권'을 가지고 신기루섬 명품관 입구의 '루루 상품 교환대'를 찾아가면, 기존 밭으로 5호/붉은 혜성 3000/3세대 돌풍을 볼프강 소환 주문서로 교환할 수 있다.


[ 신규 차량 볼프강 소개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