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미디어 인벤(INVEN, 대표 서형준)은 자사의 웹3 계열사 '볼텍스게이밍(Vortex Gaming)'이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월드(ArcheWorld)'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볼텍스게이밍(Vortex Gaming)은 콘텐츠 기반의 게임 커뮤니티로, 다양한 게임을 소재로 한 글로벌 게임 소셜 미디어 서비스와 길드 기능을 지원하여 웹3 게임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볼텍스게이밍은 게임과 게임 내 경제 시스템 등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신뢰성 있는 전문 콘텐츠를 제공해 기존 웹3 게임에 대한 사용자 인식의 경계를 허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총 60,000BSLT를 보상으로 2주 간 진행되며, 총 7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저들은 전체 미션 달성 시 볼텍스게이밍에서 사용가능한 콜라보용 아이템인 ‘BSLT 팬던트’를, 로그인 5회 미션 달성 시 ‘아키월드 야타 헤드셋'을 얻을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BSLT 펜던트를 소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1,000 BSLT를 제공한다.

콜라보 이벤트에서 수행할 수 있는 미션은 다음과 같다.

- 아키월드 채널 팔로우
- 아키월드 포스트 공유
- 아키월드 포스트 좋아요
- 아키월드 닉네임 / 가입 이메일 / 지갑주소 입력
- 아키월드 탈것 인증 포스트 작성
- 아키월드 레벨10 이상 인증 포스트 작성
-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 5회

‘아키월드’는 블록체인 기술 및 NFT를 적용한 최초의 심리스 오픈월드 기반 PC MMORPG다. 아키월드는 토지와 장비 아이템을 NFT화 하여 사용자의 소유임을 인정하고, BSLT (BlueSalt) 토큰을 인게임 통화로 사용하여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려운 외부 시장 환경 속에서 이뤄낸 이와 같은 놀라운 성과들로 인해, 아키월드는 정교한 토크노믹스와 게임성을 기반으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블록체인 게임 프로젝트로 각광받으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여, 현재는 끊임없는 신규 유저 유입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4월 11일부터 4월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볼텍스게이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