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PlayStation®4용온라인 오픈월드 액션RPG, “TOM CLANCY’S THE DIVISION™”(이하 ‘디비전’)과 팀 기반의 전략 FPS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이하 ‘레인보우 식스 시즈’)의 번들팩을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또한 발매를 기념하여 번들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디비전

현재의 뉴욕,전례 없는 최악의 전염병이 도시를 강타한다.그에 따라 불과 며칠 만에 도시의 제반 시설은 하나 둘씩 그 기능을 잃어버리고,사회는 혼돈에 빠져 붕괴하게 된다.플레이어는 독립적으로 임무를 수행하는 특수부대 ‘더 디비전’의 일원으로써 시민들과 도시를 지키며 인류의 희망을 되찾아야 한다.


■ 레인보우 식스 시즈

이 게임은 세계 각지에서 일어나는 여러 작전들의 실제 상황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플레이어들을 파괴의 미학이 가득한 세계로 초대한다. 근접 상황에서의 대치, 높은 치사율, 전술, 팀 플레이, 폭발물의 활용 등 액션성이 강화되었으며,온라인 멀티 플레이는 과거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에서 장점만을 계승하여 격렬한 총격전과 고도의 전략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다.

인트라게임즈는 게임의 발매를 기념하여 다음과 같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먼저 번들팩으로 발매되는 두 타이틀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고, 커뮤니티,카페,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 등에 본인이 추천하고 싶은 이유를 이미지와 함께 남긴 다음, 해당 게시물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번들팩을 증정한다.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상세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