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웹젠(대표 김남주)의 온라인게임 ‘뮤’가 국가고객만족도(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CSI) 다중접속 롤플레잉게임(MMORPG) 부분 1위에 올랐다.



산업자원부 후원 하에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실시하고 있는 국가고객만족지수(NCSI)는 제품 사용자를 대상으로 고객기대수준 및 고객만족지수, 고객충성도 등의 항목을 조사해 측정결과를 점수로 나타낸 것.



웹젠 김남주 대표는 “고객만족은 기업이 추구해야 할 필수적 과업이지만 단기적 시각을 버리고 보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꾸준한 노력과 지속적인 의지가 필요하다”며 “뮤에 대한 고객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에 보다 나은 고객감동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다은 기자 ( elly@inve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