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FPS “Far Cay® 4”(이하 ‘파 크라이4’)와 오픈월드 샌드박스 게임 “Far Cry® Primal”(이하 ‘파 크라이 프라이멀’)의 번들팩을 1월 3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12월 28일부터 선주문 판매를 실시한다.

“파 크라이4”는 폭군의 억압에 시달리는 히말라야의 숨겨진 도시 ‘키라트’에서 벌어지고 있는 저항군의 항쟁에 휘말린 주인공 ‘에이제이 가일’의 험난한 여정을 그린 게임. 높은 자유도와 호쾌한 게임 플레이로 수많은 언론과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수작 FPS이다.

“파 크라이 프라이멀”은 인류가 먹이사슬의 밑바닥에 위치하고 있던 석기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오픈월드 샌드박스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사냥꾼 무리의 마지막 생존자 ‘타카르’가 되어 장엄한 자연환경과 야생동물, 야만족과의 조우 등 인류의 생존을 건 치열한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인트라게임즈는 게임 추천 이벤트의 결과를 공식 블로그에서 발표했으며, 당첨자는 메일 확인을 통해 1월 3일 발매되는 2종의 번들팩 중 하나를 받게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