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12일, 모바일 건슈팅 액션 게임 ‘원티드 킬러 for Kakao’(개발사 인챈트 인터렉티브, 대표 박영목)의 2차 비공개 테스트 (이하 CBT, Closed Beta Test)를 시작했다.

오락실에서 즐기던 건슈팅 액션 게임을 연상시키는 ‘원티드 킬러’는 올 상반기 중 카카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 S’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총기 별 다채로운 공격 스킬과 스릴 넘치는 연출로 타격감과 몰입감을 극대화한 이 게임은 엄폐와 사격 등 간단한 조작법만 익히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출시 전 마지막 점검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CBT는 이달 14일까지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 기반 스마트 기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원티드 킬러’의 남녀 캐릭터 각 1종씩과 총기 11종, 캠페인, 대전, 타임어택, 러쉬 등의 게임 모드를 테스트해볼 수 있다.

카카오는 CBT 참가자들이 보다 즐겁게 ‘원티드 킬러’를 즐겨볼 수 있도록, 출석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햄버거 및 치킨 교환권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을 즉시 제공한다. 또, 테스트 종료 후 설문 조사 참여자들 중 10명을 뽑아 문화 상품권도 선물한다.

이시우 카카오 퍼블리싱 팀장은 “작년 실시한 1차 CBT에서 수렴한 이용자들의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캐릭터 레벨, 총기 진화 단계에 따른 외형 변화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이용자 편의성도 대폭 개선해 게임 전반의 완성도를 끌어올린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원티드 킬러 for Kakao’와 이번 테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CBT 신청 페이지카카오TV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