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RPG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의 새로운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했다.

본 작품은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 첫 한글화 된 작품으로, 차세대 네트워크 RPG를 무대로 한 카와하라 레키 동명의 전격문고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RPG 게임이다. 발매 후에도 꾸준한 무료 업데이트와 신규 DLC 발매로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오는 2월 28일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에 새롭게 배포될 상세 내용이 공개 되었다.

 시스템 업데이트


플레이어간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PvP 매칭 시스템이 추가되어 랭크 매치 구현, 듀얼 연습용으로 가상의 키리토를 불러낼 수 있는 스테이지 등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시간 내에 적을 물리치면 경험치가 늘어나는 신규 시스템 ‘경험치 체인 시스템’ 추가, 비약과 교환할 수 있는 금화 아이템 추가 등 다양한 시스템들이 업데이트 된다.


 ‘레인’, ‘세븐’ 캐릭터 전용 의상 업데이트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 송’의 주인공 캐릭터인 ‘레인’과 ‘세븐’이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의상 4종이 추가 된다.


 고난도 신규 던전 추가


결정 무효화 공간이며 강화한 무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공략할 수 없는 신규 고난도 던전 8개가 업데이트 된다.

한편, 원작자 카와하라 레키가 집필한 신작 스토리를 영화화하여 만든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이 오는 2월 23일에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국내 개봉을 기념하여,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주인공 캐릭터 ‘키리토‘ 역을 맡은 성우 마츠오카 요시츠구와 영화 감독 이토 토모히코가 내한하는 특별상영회도 오는 2월 25일(토) 개최된다.

영화 개봉을 기념하여,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는 오는 3월 3일부터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주인공 ‘키리토’와 ‘아스나’가 극장판에서 입고 등장하는 의상을 PS4용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유저들에게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상영 2주차인 3월 2일부터 영화 관람객 전원에게 PS4용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Sword Art Online: Hollow Realization)’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국 특전 여성 캐릭터 전용 ‘색동 한복’의 프로모션 코드가 인쇄된 배포물을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