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L 코드S] 따라올 수 없는 스피드! 조성주, 황규석 가볍게 꺾고 8강 진출
이시훈 기자 (desk@inven.co.kr)
조성주가 압도적인 속도전을 바탕으로 이재선과 황규석을 꺾고 8강에 진출했다.
18일 강남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2017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16강 D조 승자전 경기에서 조성주가 황규석을 2:0으로 꺾고 가장 먼저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조성주는 자신의 주특기인 속도전을 바탕으로 이재선과 황규석을 압도했다.
여명에서 펼쳐진 1세트, 조성주가 빌드의 우위를 바탕으로 크게 앞서나갔다. 황규석은 불리함을 타개하기 위해서 기습적인 본진 드랍을 준비했으나 조성주의 호수비에 막히고 말았다. 황규석의 병력을 깔끔하게 막은 조성주가 폭탄 드랍 역습으로 상대의 본진을 완벽하게 장악하며 1세트를 승리했다.
이어진 2세트에서 조성주는 전진 2병영 사신 올인을 준비했다. 조성주의 작전을 알아차리지 못한 황규석은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었다. 조성주가 지게로봇 세레머니까지 선보이며 2세트를 승리, 가장 먼저 8강 진출에 성공했다.
2017 핫식스 GSL 시즌1 코드S 16강 C조
1경기 김유진(P) 1 VS 2 황규석(T)
1세트 김유진(P, 7시) 패 VS 승 황규석(T, 5시) 뉴커크 재개발 지구
2세트 김유진(P, 1시) 승 VS 패 황규석(T, 7시) 프록시마 정거장
3세트 김유진(P, 5시) 패 VS 승 황규석(T, 11시) 어비셜 리프
2경기 이재선(T) 0 VS 2 조성주(T)
1세트 이재선(T, 5시) 패 VS 승 조성주(T, 11시) 에코
2세트 이재선(T, 5시) 패 VS 승 조성주(T, 11시) 어비셜 리프
승자전 황규석(T) 0 VS 2 조성주(T) - 조성주 8강 진출
1세트 황규석(T, 7시) 패 VS 승 조성주(T, 1시) 여명
2세트 황규석(T, 5시) 패 VS 승 조성주(T, 11시) 프록시마 정거장
이시훈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액션과 전투에 극찬 이어진 '카잔' 2차 FGT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6-24 |
▶ [순위] 순위는 올랐는데... 몸살 앓는 '배틀그라운드' [4]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4 |
▶ [뉴스] 룬의 아이들, 게임에 이어 웹툰으로 [6]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24 |
▶ [뉴스]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12일 정식 출시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4 |
▶ [뉴스] AI 추리 신작 '언커버 더 스모킹 건' 24일 출시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4 |
▶ [칼럼] 공정한 게임 생태계, K-게임 제2의 도약을 위한 전략 [15]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4 |
▶ [포토] 모두 함께 나눈 추억,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콘..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6-23 |
▶ [뉴스] 필요 경험치 70% 감소, 개선과 변화의 '메이플스토리M.. [4]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3 |
▶ [뉴스] 베이냑, 현실의 하이델에서 '서울'을 외치다 [7] | 여현구 (Shion@inven.co.kr) | 06-23 |
▶ [뉴스] 아침의 나라 '서울'이 온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 [43] | 여현구 (Shion@inven.co.kr) | 06-23 |
▶ [뉴스] '바람의나라: 연' 4주년, 7월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4]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2 |
▶ [뉴스] 마비노기, 7년만의 전투 재능 '점성술사' 업데이트한다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6-22 |
▶ [포토] 왈숙 이모와 함께! '바람: 연' 4주년 현장 풍경 [5]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2 |
▶ [포토] 비 정도로는 막을 수 없다, 마비노기의 20번째 생일 파.. [3] | 김수진 (Eonn@inven.co.kr) | 06-22 |
▶ [뉴스] AI 기술, 게임에 어디까지 적용할 수 있을까 [5] | 박영준 (Poofu@inven.co.kr) | 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