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8일) 신규용병 ‘가고일’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용병 ‘가고일’은 185번째 신규 용병으로 하늘을 날아서 독액을 발사하는 공격을 주로 사용하며 독액을 통해 상대를 단단한 돌로 변화시킬 수 있는 특수한 능력도 가진 원거리 일반용병이다.

특히, 상대를 빠르게 돌로 변화 시킬 수 있는 ‘급속 석화’, 폭발하는 독액을 전방으로 발사하는 ‘독액 폭발’, 땅을 내리쳐 상대를 공격하는 ‘가고일의 분노’ 등 화끈하고 파괴력 넘치는 공격 기술을 보유 하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28일)부터 3월 8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및 전투 시간에 따라 ‘정기 주머니’와 ‘장난감 검’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40분 마다 ‘미지의 정기’를 지급하고, 삼일절에는 접속 시간 100분 달성 시 ‘액세서리 패키지’ 3개를, 이후 접속 시간 100분 달성 시 ‘유니크 장비 합성기’를 선물한다.

여기에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스튜어디스 패키지’와 ‘레어용병 소환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