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녹스게임즈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에서 서비스 중인 ‘대박온라인’이 런칭 이후 실시하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2일(목)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지 보름 만에 실시하는 첫 업데이트로 그 동안 결투 콘텐츠의 부족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에 따라 마련됐다. 다양한 형태로 유저간 결투를 즐길 수 있도록 ‘통합 1v1’, ‘통합 2v2’, ‘통합왕자전’ 총 3가지 콘텐츠가 추가되며, 박진감 넘치는 결투를 즐길 수 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월말까지 서버별 ‘법보랭킹’ 상위 10명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최상위 1명에게는 원하는 문구로 제작된 특별칭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 봄에 관련된 글을 자유게시판에 올리면 매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출석체크를 꾸준히 하는 유저에게도 출석일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공략법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템을, BEST 공략글 게시자에게는 주인공 칭호와 2000금화를 준다.

초보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55레벨부터 92레벨까지 단계별로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도록 레벨승급단, 진급석, 핑크 장비가 포함된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런칭 이후 경쟁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유저들의 의견에 따라 결투 콘텐츠를 추가하는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이다 같은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대박온라인’은 무협 판타지 소재의 웹RPG 장르의 게임으로 지난달 14일에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캐릭터와 함께 성장하는 ‘동료’ 콘텐츠와 다수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스전으로 런칭 전부터 유저들에게 주목을 받았고 군웅쟁패, 길드영지, 극한도전 등의 협동 콘텐츠와 레이싱, 피싱파티 등의 미니게임으로 게임 내 즐길 요소가 많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대박온라인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는 웹, 모바일 등 다양한 장르의 재미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전문회사이다. 현재 웹게임 ‘대박온라인’, ‘미인어온라인’,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대천사온라인’, ‘운명온라인’과 모바일게임 ‘히든’, ‘COD’ 등의 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2017년 올해 상반기에도 다수의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