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이 3월을 맞이해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3월 2일)부터 3월 16일까지 ‘뮤 온라인’에 신규 ‘뮨’인 ‘기사교관’을 비롯해 ‘롤리팝마마’, ‘스위트머슬맨’ 등의 ‘뮨’을 추가하고, 특정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양한 ‘뮨’과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새롭게 추가된 프리미엄 뮨 ‘기사교관’과 일반 ‘뮨’인 ‘롤리팝마마’, ‘스위트머슬맨’은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라 캐릭터의 공격력과 마력 및 ‘뮨’의 스킬 사용속도 등을 올려주는 기본능력을 가졌다. 또한 세 가지 ‘뮨’을 획득한 후에는 30일 간 ‘뮨’의 기본능력이 최대 20배까지 높아진다.

‘뮤 온라인’에서 ‘뮨’은 게임 내 회원들의 사냥을 돕는 일종의 ‘펫’으로, ‘뮨’들의 여러 특성을 활용하면 전투를 유리하게 즐길 수 있다. 같은 종류의 ‘뮨’끼리 조합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강화를 통해 진화시킬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3월 2일~3월 16일) 동안에는 특정 시간, 특정 사냥터에서 ‘달토끼’, ‘복주머니’, ‘불꽃유령’ 등 3종의 이벤트 몬스터가 출현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몬스터들을 사냥한 후 수집한 ‘알’에서 일반 ‘뮨’이나 ‘혼석’, ‘영석’, ‘진화의 돌’ 등의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오는 3월 30일까지 '뮤 온라인'의 '스피드 이벤트 서버3'를 운영하고, 게이머들에게 정식 서버보다 높은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으로 최대 650레벨까지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웹젠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뮨 이벤트’ 및 ‘스피드 이벤트 서버3’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