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타미 요스케 프로듀서 & 카와하라 레키 작가의 영상 메시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4월 6일 발매 예정인 PS4용 액션 RPG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의 예약판매 정보를 공개했다.

본 작품은 카와하라 레키 작가의 동명의 소설 ‘소드 아트 온라인’과 ‘액셀 월드’가 콜라보레이션 한 작품으로, ‘알브헤임 온라인’의 세계를 침식한 ‘브레인 버스트’ 세계, 두 개의 세계가 교차하면서 발생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은 두 원작 소설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인 만큼, 각 작품의 전투 스타일을 살린 배틀을 맛볼 수 있다. 요정의 비행능력을 지니며 검과 마법을 구사하는 소드 아트 온라인의 캐릭터와, 고유의 어빌리티와 필살기 등 각개 능력을 특화 한 배틀 스타일을 갖춘 액셀 월드의 캐릭터가 함께 어우러져 원거리, 근거리에 맞춘 전략적인 배틀이 가능하다. 작품의 틀을 넘어 원하는 캐릭터들로 지상과 하늘을 누비는 3명의 파티원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으며, 조작 가능 캐릭터는 플레이 환경에 맞추어 리얼타임으로 변경이 가능하다.

한편, 국내에서도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 초회한정판 발매가 결정 되었다.

<초회 한정판 구성품>


1. Abec&HIMA 일러스트 한정판 수납 BOX
2. 스페셜 콘텐츠 블루레이 디스크
3. 사운드 트랙 CD
4. CD & BD 수납용 스페셜 에키스
5. 특별 책자 ‘전격 Nerve Gear VS’
6. 미니 클리어 포스터
7. 일러스트 SD 캐릭터 아크릴 키홀더
8. 게임 내 의상 “정열의 장비 수영복 <솔레이유>” 프로모션 코드

예약 판매는 오는 3월 13일부터 시작 된다. 초회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의 의상과, ‘무녀’의상, 플레이어블 캐릭터 ‘사치’가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아시아 전용 초회 특전으로 여성 캐릭터에게 입힐 수 있는 코스튬 ‘목욕 수건’을 제공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유나’와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 전용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의 총괄 프로듀서인 ‘후타미 요스케’ 프로듀서와, 소설 원작자 ‘카와하라 레키’ 작가의 영상 메시지가 공개 되었다. 영상에서는 게임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주요 포인트 등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