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남주,www.webzen.com)이 한가위를 맞이하여 ‘헉슬리’ 한가위 달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MMOFPS ‘헉슬리’의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가 중인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민족 최대 명절을 고객들과 함께 즐기자는 취지로 추석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번 한가위 달맞이 이벤트는 9월 29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우선, 7일 이상 골든타임 (오후 4시~6시, 오후 8시~11시)에 접속하여 플레이한 고객과 PC방에서 10시간 이상 플레이 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8600GT와 원더걸스 MP3 등이 경품으로 제공 된다.

또한, 매주 업데이트 되는 초보자 가이드 영상에서 제시되는 퀴즈 문제에 통과한 고객에게는 달 쿠폰을 지급, 추첨을 통해 샤프 전자사전 RD-CR3000 및 아이리버 Lplayer 4GB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지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 당첨자는 10월 2일(목) ‘헉슬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된다.

웹젠의 이호준 헉슬리 사업본부장은 “예년보다 일찍 시작 된 추석을 맞이하여 늦더위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는 시원한 이벤트를 준비 하였다”며 “이벤트에 참여하여 경품도 받고, 새로운 도전 ‘헉슬리’만의 긴장감 넘치는 재미도 만끽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 헉슬리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