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물 등급 이상의 무기와 방어구, 목걸이, 횐색 황금평원 그리핀을 얻을 수 있는 PC방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30일(목) 점검 후부터 6월 8일(목) 점검 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아키에이지 가맹 PC방(다음 게임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후 'PC방 행운 열쇠: 2차'와 'PC방 주화'를 모아 교환할 수 있다.




교환에 필요한 재료 획득 방법으로 'PC방 행운 열쇠: 2차'의 경우 1시간마다 1개씩 우편함으로 자동 발송, 마찬가지로 PC방 주화는 30분마다 5개씩 자동으로 얻게 된다.

이렇게 수집한 재료는 루루의 상점 - 주화 - PC방 주화 목록에 추가된 포장된 PC방 보랏빛/초록빛/붉은빛 마력의 결정체를 포함하여 언제나 우편 앵무새, 목걸이, 흰색 황금 평원 그리핀 등 정해진 수량을 지불하면 획득이 가능하다.


▲ 교환 아이템 목록과 필요한 재료 수량


세부적으로 보상을 살펴보면 주화와 열쇠 각각 100개씩 필요로 하는 '포장된 PC방 보랏빛 마력의 결정체'는 교환에 적어도 100시간을 PC방에서 플레이해야 하지만, 개봉 시 전설 등급의 향연의 뜰 무기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반면 15개, 10개씩의 재료가 있어야 하는 포장된 PC방 초록빛/붉은빛 마력의 결정체는 각각 경이 등급의 고대 던전 방어구와 무기 1종을 얻게 되는데 보상으로 지급되는 장비는 최종 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나 거래 불가 속성이며, 계정당 1번만 구입이 가능하다.

참고로 신규서버인 키프로사의 경우 전설 등급 무기는 서사 등급으로, 경이 등급의 무기와 방어구는 유물 등급으로 기존 서버보다 조정된 등급의 보상이 지급된다.


▲ 포장된 PC방 보랏빛 마력의 결정체 획득 가능 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