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출시 300일을 맞아 다채로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4월 2일 대표작 '검과마법'의 서비스 300일을 맞아 총 100만 원 상당의 인게임 혜택을 증정하는 등 대대적인 기념 이벤트에 나선다.

먼저, 서비스 300일인 내달 2일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이아 300개, 강화석 300개 등 인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이벤트 특정 날짜에 접속하면 고대 무기를 제작하는데 쓰이는 재료를 비롯한 최고급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300일 기념 축하 인사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실시한다. 유저는 공식카페에 마련된 ‘300일 축하 하기’에 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축하글 300개 달성되면 유저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게임의 던전 ‘지옥’을 300회 클리어 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블루 다이아 30개, 각성정화 300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검과마법'은 카카오에서 서비스 중인 ‘별플레이’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별플레이를 통해 '검과마법'을 플레이 하는 이용자에게는 소원화폐 1개, 강화석 100개를 증정한다. 지난 3월 초 서비스 시작한 ‘별플레이’는 Kakao계정을 통해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앱 플레이어다.

룽투코리아 최성원 사업총괄이사는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최상의 서비스로 더욱 진화된 '검과마법'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검과마법'은 4월 중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및 이벤트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