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이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특급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검과마법'은 PC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 풍의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로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구글 마켓 최고 매출 2위에 오르는 등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의 포문을 열었다고 평가 받는 타이틀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신규 콘텐츠 ▲천계미로 ▲정령 장비 장착 기능 ▲의상 강화 기능 ▲혼기 • 공훈 랭킹 시스템 추가 ▲강화레벨 확장 등을 업데이트 했다. 그 외에도 이용자 편의를 향상시키는 시스템 최적화를 선보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회사측은 '검과마법'의 3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급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7월 17일까지 총 4주간 일주일 단위로 전체 유저에게 골드, 의상권, 만능 강화석, 만능 진화석, 만능 깃털, 장비 교환권 등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29일까지 캐릭터 생성 및 2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블루다이아, 꽃, 정령의 마음, 소원화폐 등을 지급하며, 그 외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직업 변경권, 인기 의상권 등을 지급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검과마법'이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로 고객 감사에 나선다”며,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과마법'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