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및 PC용으로 4월 20일 발매 예정인 액션 RPG ‘다크소울 3: THE FIRE FADES EDITION’의 예약 판매를 4월 5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다크 소울 3: THE FIRE FADES EDITION’는 일본 유명 게임 제작사 FROM SOFTWARE가 제작하고 미야자키 히데타카 디렉터가 프로듀싱한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멸망한 세계의 비밀을 파헤치는 여행을 그린 ‘다크 소울 3’ 스토리와 ‘다크 소울 3’의 세계로 돌아가 아직 밝혀지지 않은 얼어붙은 땅에 남아 있는 끔찍한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다크 소울 3: ASHES OF ARIANDEL’, 그리고 불의 시대가 끝나며 모든 땅이 세계의 끝에 모이게 될 때 플레이어 홀로 그 땅의 광기에 빠져들어 과거의 비밀들을 파헤치는 스토리를 담은 ‘다크 소울 3: THE RINGED CITY’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온라인 예약 판매는 4월 5일부터 4월 18일까지이며,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다크소울 3: THE FIRE FADES EDITION’의 메인 비주얼이 삽입된 콜렉터즈 카드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