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펍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에서 새로운 미소녀 캐릭터를 비롯해 ‘심해탐사’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고 오늘(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격력 강화 위주의 5성 전설 함선 ‘런던’과 3성 함선 ‘알바코어’가 추가돼 게이머의 전략과 전술에 따라 편성할 수 있는 함선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런던(순양함)’은 소녀다운 발랄한 미소가 아름답지만 반전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모든 적군에게 대미지를 입히고 침묵 상태에 빠뜨리는 ‘마더핸드’ 스킬과 진동을 일으켜 자신이 받는 대미지를 감소시키는 ‘퀘이크’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그 간 베일에 싸여 있었던 또 다른 신규 캐릭터 ‘알바코어(잠수함)’는 말수가 적고 새침하지만 호기심이 많은 신비한 매력의 소유자로 적군에게 대량의 대미지를 입히거나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의 분노를 낮추는 스킬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심해탐사’와 ‘코어확장’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 ‘심해탐사’는 최대 15개의 함선으로 어비스 함선들을 격침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획득한 ‘제련석’과 ‘코어의 혼’은 ‘코어확장’을 통해 함선 강화에 쓰인다.

아울러, 기지를 통해 군단원들과 함께 힘을 합쳐 전투를 펼치는 ‘세계대전’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약탈되는 자원량을 조정했다.

한편, '소녀함대'는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50여 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한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등이 특징적이다.

'소녀함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