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녹스게임즈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에서 서비스 중인 ‘대청운온라인’이 접속 관련이벤트를 추가하고 전반적인 게임 최적화를 13일(목) 진행한다.

우선 기존보다 접속 보상이 대폭 상향되고, ‘주 무왕 NPC 이벤트’가 신설된다. 매일 두 차례 오후2시와 오후 9시 30분에 약 30분간 무왕에게 말을 걸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무왕상자가 주어지는데, 이로써 기존 유저들이 보다 게임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원활한 게임 접속을 위한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고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더해줄 초보자 패키지, 신병선물, 보갑선물 패키지 총 3종의 패키지가 추가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주 무왕 NPC이벤트’가 추가되고, 기존보다 보상이 상향 조정되어 유저분들이 보다 오랫동안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대청운온라인’의 게임 품질을 높이는데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3월 중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대청운온라인’은 캐릭터 강화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천신’, ‘절학’ 등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보스’까지 자유로운 전투와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청운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웹과 모바일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퍼블리싱 전문 회사이다. 현재 ‘대청운온라인’, ‘대박온라인’, ‘미인어온라인’,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대천사온라인’ 등 대작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인 ‘녹스(NOX)’, ‘히든 for kakao’, ‘COD’ 를 서비스 중이며, 올해도 다수의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