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는 타이틀명으로 확인할 수 있듯 ‘반지’가 게임 플레이의 핵심이 되는 모바일 MMORPG이다. 2가지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27개의 반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27개의 반지를 모아서 액티브나 패시브 스킬을 다양하게 조합하고 나만의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답게 다양한 PVE 및 PVP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다른 이용자와 함께 힘을 합쳐 월드 필드 보스를 공략하거나 따로 준비된 보스 던전을 공략하면서 전설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길드 단위로 치열하게 즐길 수 있는 길드리그도 존재한다.
이 밖에도 메인, 서브 퀘스트를 보조하면서 달성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일일퀘스트 및 주간이벤트, 장비 제련을 통해 세트 아이템을 제작하고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는 세트 장비 시스템, 그림을 찾는 ‘마안도전’과 눈치게임인 ‘마음의 소리’ 같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등이 마련되어 있다.
[기본적인 게임 방식]
‘반지’ 게임 플레이의 핵심 요소는 역시 ‘반지’다. 메인 스토리 및 서브 스토리 진행에 따라 27개 반지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화려한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을 다양하게 조합하고 나만의 스킬 조합을 완성할 수 있다.
착용한 장비를 제련하여 세트 아이템을 제작할 수도 있다. 세트 아이템은 2개, 3개, 5개 단위로 세트 효과를 발휘한다. 세트 효과를 통해 능력치나 스킬데미지를 향상할 수 있으므로 반지와 함께 중요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착용한 장비를 제련하여 세트 아이템을 제작할 수도 있다. 세트 아이템은 2개, 3개, 5개 단위로 세트 효과를 발휘한다. 세트 효과를 통해 능력치나 스킬데미지를 향상할 수 있으므로 반지와 함께 중요한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매주 일요일 밤에는 2라운드에 걸쳐 길드 리그가 진행된다. 길드 내 전투력에 따라 S, A, B, C, D급 리그로 나누어지는데 S급 리그에서 승리 길드의 길드장은 리그 제왕 칭호를 획득하고 보다 강력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매주 일요일 밤에는 2라운드에 걸쳐 길드 리그가 진행된다. 길드 내 전투력에 따라 S, A, B, C, D급 리그로 나누어지는데 S급 리그에서 승리 길드의 길드장은 리그 제왕 칭호를 획득하고 보다 강력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 특징]
1. 27종의 반지로 즐기는 나만의 스킬 조합
게임에 등장하는 27종의 반지는 각각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는 액티브 및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는 반지를 수집해서 스킬을 활성화하고 이 중 액티브 스킬은 슬롯변경을 통해 나만의 스킬 조합을 완성할 수 있다. 각각 다른 특성의 스킬을 어떻게 조합하느냐가 관건이다.
2. 보스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전설급 아이템
캐릭터를 육성하면서 레벨 별로 도전할 수 있는 보스 던전 시스템도 ‘반지’의 묘미다. 개인으로 도전해서 컨트롤을 즐길 수도 있고 파티나 길드 단위의 도전도 가능하므로 함께 보스를 공략하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보스 던전에서는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전설급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3. ‘반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스템
MMORPG의 가장 큰 매력은 역시 시간에 비례해서 강해지는 캐릭터에 있다. 그렇지만 온종일 게임에 매달릴 수 없는 이용자를 배려한 로그오프 자동사냥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직접 플레이하지 못하더라도 캐릭터를 꾸준히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이 밖에도 그림을 빠르게 찾는 ‘마안도전’이나 눈치게임의 일종인 ‘마음의 소리’와 같은 미니게임은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고 보상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일일퀘스트 및 주간이벤트는 ‘반지’를 보다 풍성한 보상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반지’는 이처럼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많은 이용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준비 중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51]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4]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7]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1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몬헌 시리즈 누적 '1억 장' 팔렸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뉴스] 크리티카 IP,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서비스된다 [1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젤다 야숨 차세대 이식,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O'? [8]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코드 받으려면 우리겜 비방 금지' 마블 라이벌즈, 결.. [6]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공포 게임 '파피 플레이타임', 실사 영화로 제작 [5]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