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남주, www.webzen.com)이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의 고객만족 대 이벤트 실시한다.

오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4주간 ‘SUN’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의 보답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Again 랭킹 최강전’이벤트와 PC방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 중 먼저 ‘Again 랭킹 최강전’은 저주받은 탑 랭킹 이벤트로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한 포인트의 순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서버 별로 각 던전의 상위 랭킹 1위부터 40위까지 총320분께 최고 엘리트 장비와 방어구 세트, 하임, 보너스 캐시 등의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웹젠은 10월 7일부터 28일까지 ‘SUN’가맹 PC방에서 2시간 이상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출석 도장을 지급하는 썬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엑스트라스톤, 스트랭스 크리스탈, 즉시회복물약 특소 등 받은 도장 수에 따라 차등 지급하며, 각 서버 별 이벤트 기간 중 최우수 고객에게는 정령석을 제공한다. 더불어 썬감사 이벤트를 통해 최우수 ‘SUN’ 가맹 PC방 중 최우수 PC방 30곳을 선정하여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젠의 김영환 ‘SUN’ 사업본부장은 “그 동안 고객 여러분의 성원으로 지금까지의 ‘SUN’이 있게 되었다”고 전하며 “향후에도 다양한 감사 이벤트와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모험을 즐기는 고객 여러분들께 더 많은 즐거움을 주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UN’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UN’ 공식 홈페이지(http://www.sun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썬 인벤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