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크로스쇼크


㈜크로스쇼크는 ㈜위브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액션 RPG ‘크로스스피어’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게임 ‘크로스스피어’ 는 크로스쇼크에서 올해 세 번째로 퍼블리싱하는 타이틀로 5월황금연휴 이후 5월 10일 출시 예정이다. ‘크로스스피어’는 2D 액션 RPG 게임으로 텔레, 언딘, 가르간 등 3개 종족별로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또한 공격형, 방어형, 보조형 등 영웅별 3개의 클래스를 적절히 파티에 배치 해야하는 전략, 수집, 육성, 강화 등 RPG의 요소들을 적절히 배치한 2D 액션 RPG다.

그 외 파티원들과 협동을 통한 퀵샷, 공중콤보 등의 협동 스킬을 비롯하여 각 캐릭터별 고유의 화려한 스킬들이 돋보인다. 시나리오 모드를 비롯하여 레이드, 결투장(PvP), 시련의탑, 차원의공간 등 다양한 모드를 론칭과 동시에 제공한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모비, 루팅, 찌를 비롯하여 겜박스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크로스스피어의 사전예약은 최대 7만원 상당의 보석 및 골드 등을 지급한다.

‘크로스스피어’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국내에 우선 출시될 예정이며, '크로스스피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