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남주, www.webzen.com)의 MMOFPS ‘헉슬리’가 ‘온라인 최강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6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대회는 제1차 토너먼트 개인전과 클랜전으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우선 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개인전은 별도 사전 신청 없이 하이클래스(A~C등급)와 노멀클래스(D, E 등급)로 구분, 게임마스터가 대전 시작 5분전 방을 개설하면 선착순 12명씩 입장, 자동으로 8분간 진행된다. 예선전 매 경기 1등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주어지고, 월간 결승 우승자에게는 현금 30만원을 지급하는 등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클랜전은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huxley.webzen.com)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경기는 6:6 팀 섬멸전과 레이더 점령전으로 치러지며 신청자 중 16개 클랜을 선별, 25일 16강 예선전을 시작으로 26일 8강까지는 단판승부, 이어 11월 1일 4강전과 결승전은 3판 2선승제로 진행하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1등부터 3등 클랜에게는 헉슬리 지포스 9600GT, EX2 진동이어폰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젠 이호준 사업본부장은 “이번 헉슬리 온라인 최강전은 오프라인 대회에 참가하지 못했던 고객들을 위해 지역에 상관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 오프라인 대회를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겠다” 고 말했다.


☞『 헉슬리 인벤 』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