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명 :
- 킹덤언더파이어2 (Kingdom Under Fire 2)
평점 : -
Score
- 개발사 :
- 블루사이드
- 유통사 :
- 한게임
- 서비스형태 :
- 개발중
- 게임로고 :
[뉴스] 킹덤언더파이어2, 대만 ‘파이널 테스트’ 5월 18일 실시
이현수 기자 (desk@inven.co.kr)
게임개발사 ‘㈜블루사이드(대표 김세정)’는 대규모 액션전략 MMORPG(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대만 ‘정식 서비스(Open Beta Service)’를 오는 5월 25일 실시하며, 이에 앞서 최종 점검을 위한 ‘파이널 테스트’를 5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개발사인 블루사이드와 킹덤언더파이어2의 대만 퍼블리셔인 ‘리드호프’는 파이널 테스트를 앞두고, 현지 게이머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고자 킹덤언더파이어2의 핵심적인 특징으로 자리하고 있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를 대부분 공개한다.
유저들은 5일간의 테스트 기간 동안 레벨 30까지 성장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높은 등급의 영웅 수집과 부대 육성이 가능하다. 이후, 모든 유저가 두 진영으로 나뉘어 격돌하는 PVP 시스템 ‘진영전’과 몰려드는 몬스터들과 힘을 합해 난전(亂戰)을 펼치는 ‘극한미션’, 그리고 상위 레벨 유저들을 위한 ‘균열 미션’ 등 게임의 대규모 전장 시스템을 경험해볼 수 있다.
리드호프의 제임스 황 사장은 “정식 서비스 일정이 임박하면서 현지 분위기는 킹덤언더파이어2에 대한 기대감이 서서히 무르익어가고 있다. 이런 관심이 지속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을 다방면으로 전파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 개발사인 블루사이드와의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게임의 안정적인 환경 구축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이후 이어질 정식 서비스에서는 킹덤언더파이어2가 대만에서 한층 높이 뻗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참고로, 킹덤언더파이어2의 대만 현지 퍼블리셔인 리드호프는 전세계적으로 지포스(GeForce) 계열의 비디오카드를 가장 많이 생산, 판매해 온 대만의 대표 IT업체인 리드텍의 자회사이다. 리드텍의 본격적인 아시아 지역에서의 게임사업 전개를 위해 설립되었으며, 현재 대만에서 다수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현수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77]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7]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3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