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웨이코스]

해외 유명 브랜드 PC하드웨어 및 주변기기를 공급하고 있는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엄선된 PC하드웨어 브랜드인 “TH!NKWAY”의 파워서플라이 TH!NKWAY 트루맥스(TRUMAX) 600W 액티브(ACTIVE) 와, 고품질 캐패시터와 스위칭 트랜스를 적용하여 매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수준의 품질로 완성한 정격 파워 서플라이 2종, TH!NKWAY 800P, 700P 리비전(REVISION)을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파워서플라이 “TH!NKWAY 트루맥스 600W 액티브” 는 Active PFC 회로를 탑재하여 역률 최고 99%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파워서플라이 동작에 불가피한 손실전력을 최소화, 전체적인 전력효율을 대폭 개선한 제품이다.

또한, 동시에 출시하는 TH!NKWAY 800P 리비전과 700P 리비전은 각각 500W, 400W의 용량의 정격 파워 서플라이로 저소음 대형 120mm 쿨링팬을 탑재하여 소음대비 뛰어난 쿨링성능을 제공하며, 고품질 캐패시터를 채용, 보다 안정적인 12V 전압 출력을 지원한다. 특히 과전압과 저전압, 단락 등에 대한 다중 보호회로와 스위칭 트랜스를 적용하여, 제품 작동과 주변기기 동작에 반드시 필요한 안정성을 제공한다.

한편 웨이코스는 이번에 출시하는 파워서플라이 3종 모두 V2.3 규격의 그린IC칩을 채용, 1W이하의 대기전력으로 갈수록 친환경 및 에너지소모, 효율에 대해 강화되고 있는 국제규격을 준수하는 제품이며, 트루맥스 600W 액티브의 경우 80 PLUS 인증을 추진하고 있는 제품으로 전력효율에 있어 합리적인 구매를 원하면서도 전력효율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자신있게 선보일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