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알게임즈(공동대표: 전유, 송석용)는 자체 개발한 테일즈크래프트를 원스토어 통해 정식 오픈 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원스토어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스페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특히 ‘디비전 3를 돌파하라’와 ‘테일즈크래프트 영상 콘테스트’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S8, 아이패드 프로, 소니 이어폰, PS4 프로, 닌텐도 스위치,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고 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크래프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테일즈크래프트는 이번 원스토어 정식 오픈을 앞두고 앞두고 지난 4월 5일부터 실시한 사전예약과 지상파 게임 방송인 SBS ‘유희낙락’에서 김희철, 홍진호, 오현민 등이 개발에 참여해 화제가 되면서 초반 유저몰이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테일즈크래프트’는 스타크래트의 게임방식과 클래시 로얄 시스템의 장점을 접목한 판타지 실시간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스타크래프트와 같이 실시간 1 vs 1 PVP 전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RTS의 재미를 모바일로 완벽히 구현한 게임이라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비알게임즈 관계자는 “PC방에서 즐기던 스타크래프의 추억을 가지고 있는 30~40대에서부터 클래시 로얄에 익숙한 10~20대에 이르기까지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RTS 모바일 게임의 매력과 재미를 충실히 구현해 냈다”며 “RPG게임의 홍수속에서 RTS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