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레스튜디오



아레스튜디오의 ‘30인의 용병단’은 시작과 동시에 30인의 캐릭터를 모두 무료 제공하는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RPG이다. ‘30인의 용병단’에서는 유저들의 흥미를 자극할 레이드 업데이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30인의 용병단에서는 중급 이상 유저들을 위한 컨텐츠로 레이드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30인의 용병단에서의 레이드는 10명 이상의 공격대를 혼자서 구성하는 방식이다. 클래스 선택의 자유도가 보장되므로, 자유롭고 전략적인 공대 구성이 가능하다. 단, 레이드에서는 각 던전마다 지정 용병이 존재하므로 캐릭터를 고르게 육성시켜야 유리하다.

10개의 스테이지 레이드와 요일별로 제공되는 요일 레이드, 총 17개의 레이드 던전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스테이지 레이드는 중 레벨 유저를 위한 것으로 레어 아이템을, 고 레벨 유저를 위한 요일 레이드에서는 유니크 아이템을 제공한다. 레이드에서 획득한 유니크 아이템은 현재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아이템이며, 오직 레이드에서만 얻을 수 있다. 레이드 던전의 시나리오는 NPC와 몬스터들의 숨은 음모를 다루고 있어, 많은 흥미를 자아낼 조짐이다.

레이드 업데이트 이후로는 새로운 용병들과 싸우는 챌린지 스테이지 등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계획 중이다. 30인의 용병단은 컨텐츠 업데이트뿐 아니라 구글 및 애플 출시와 글로벌 진출을 예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