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금일(3일), 서울 강남구의 게임이너스 PC방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하며 ‘시공에서 놀아블자’ 이벤트를 개최했다.

'시공에서 놀아블자'는 블리자드가 히어로즈 출시 2주년을 맞아 유저들을 위해 준비된 PC방 행사로, 히어로즈에 관심이 있는 유저라면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어울려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됐다.

히어로즈를 아직 접해보지 못한 초보 유저들은 '친구와 레벨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다. 이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면서 시간 내에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주어지는 게임 내 미션을 완수해 스탬프를 모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미션 스탬프 이벤트’, 게임 내 오브젝트를 보고 어떤 전장인지 맞추는 '퀴즈 이벤트', 블리자드 세계관 속 영웅들로 팀을 꾸려 대항전을 펼치는 '세계관 이벤트 매치' 등 다양한 포맷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초보, 고수 유저 가릴 것 없이 모든 유저가 함께 시공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히어로즈의 출시 2주년을 축하하는 케이크 커팅 기념식과 함께 행사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생일 잔치에 어울리는 푸짐한 선물이 제공됐다. 현장 참가자 전원은 히어로즈 2.0 게임 내 영웅 하나를 참가 선물로 받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이 들어 있는 히어로즈 2.0 실물 전리품 상자, 히어로즈 커스텀 PC, 장패드 등의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었다.

시공을 사랑하는 유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히어로즈를 플레이하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었던 '시공에서 놀아블자' 행사 풍경을 사진으로 담았다.

▲ '시공에서 놀아블자' 행사가 진행된 강남 '게임이너스 PC방'


▲ 행사장의 입구부터 송하나가 유저들을 맞이한다




▲ '시공의 영웅들이여, 환영합니다!'


▲ 오늘 행사의 진척도를 표시할 게임보드. 진형별로 한 칸씩 전진한다


▲ 이날 행사장에는 시공의 영웅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과


▲ 출출함을 달래줄 간식들도 준비됐다


▲ 각 진영은 인터넷 인기 스트리머와 일반 유저가 한 팀을 이뤄 꾸려졌다


▲ "오버워치 진영은 다른 선택지가 없어요…"


▲ "먼저 진영별로 팀 명을 정하고, 첫 번째 미션은 AI 상대로 2킬 따내기입니다!"


▲ 기념품이 들어있는 전리품 상자도 볼 수 있었다


▲ 단 한명의 유저에게만 지급될 '히어로즈 커스텀 PC'


▲ 보고있으면 시공 속으로 빨려들어갈 것만 같다


▲ "전설급 아이템 나오게 해주세요!"


▲ 맛깔나는 해설이 더해져 행사 내내 e스포츠 행사 같은 분위기가 조성됐다


▲ #시공조아 #히어로즈 #갓겜






▲ 블리자드 세계관 대전의 승자는 BJ킴성태의 '오버워치'팀이 차지했다


▲ 오늘 행사의 최대 수혜자, 전 세계에 3대 밖에 없는 '히어로즈 커스텀 PC'의 주인도 결정됐다


▲ 마무리는 다 같이 "시.공.조.아!"


▲ "히어로즈 2주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