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E3 2017 시네마틱 트레일러


⊙개발사: 캡콤 ⊙장르: 대전 격투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 2017년 9월 19일

1998년부터 계속된 '마블'과 '캡콤'의 꿈의 대전,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가 E3 2017 PS 컨퍼런스를 통해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캡콤이 공개한 신규 스토리 트레일러에서는 록맨의 '시그마'와 마블의 '울트론'이 합체한 최종 보스인 '울트론 시그마'의 위협을 다루면서, 이에 맞서 타노스를 아군으로 영입하는 배경 이야기를 담았다. 해당 트레일러 공개와 함께 스토리 일부를 체험할 수 있는 데모 버전도 배포를 시작했다.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에서는 신규 참전 캐릭터인 '타노스'는 물론,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의 주인공 '단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로켓라쿤', 마계촌의 기사 '아서'의 전투 장면을 담았다. 이외에도 마블의 대마법사 '닥터 스트레인지', 바이오닉 코만도의 '스펜서', 우주경찰 '노바'와 록맨 시리즈의 '제로'의 기술 및 필살기와 함께 '인피니티 스톤'을 사용하는 고유 시스템까지 살펴볼 수 있다.

마블 코믹스 세계관의 '인피니티 스톤'을 활용하는 2:2 대전 격투,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는 오는 9월 19일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E3 2017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

▲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E3 2017 게임 플레이 소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