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m)의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이 28일부터 11월 25일까지 11월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11월 실시하는 대규모 신규 던전 ‘타락한 사원’과 ‘아이올트 서브미션’의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일환으로 펼쳐지는 이벤트라고 밝혔다.

먼저 ‘타락한 사원 체험’ 이벤트는 ‘타락한 사원’의 업데이트 이후 체험기간 동안 10회 이상 플레이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각 서버 별 30명, 총 60명에게 보너스 캐시 3천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이올트 서브미션을 완료한 파티원 전원에게 ‘마야금속’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어둠의 제단을 정복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미션 순위 상위 3명에게 보너스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휴면 유저와 PC방 이용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기존 ‘SUN’ 고객 중 8월부터 10월 19일 기간 동안 접속이 없는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면 늑대의 비약2, 치타의 비약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8일부터 오는 11월 11일까지 2주간 PC방 고객들 중 기준 타이머를 채우는 고객께는 주 별로 마야를 지급 및 마야 4레벨 보석, 금속을 각 1개씩 선물로 지급한다.

한편 오는 11월 11일까지 ‘SALE EVENT’를 통해 소모성 인기아이템의 판매가격을 10%할인 판매하며, 기간제 인기아이템 사용기간을 10일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펼쳐 진다.

웹젠의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지난 3년 간 ‘SUN’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워진 ‘SUN’의 모습도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UN’의 11월 업데이트 기념 대규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unonlin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썬 인벤 -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