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더블에스컴퍼니



비더블에스컴퍼니(대표 이승근)는 글로벌퍼블리셔 REALITY SQUARED GAMES(대표 Jared Psigoda)와 캐쥬얼 모바일게임 '다이캐스트: 혼돈의규칙(가제)'의 북미, 유럽지역 퍼블리싱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REALITY SQUARED GAMES는 '크리스탈사가'를 포함하여 36개의 모바일 타이틀을 운영한 경험이 있는 회사이다. 이번 계약으로 2019년 6월까지 '다이캐스트: 혼돈의규칙'의 현지화, 마케팅, 운영 등 북미, 유럽 서비스를 총괄하게 된다.

비더블에스컴퍼니는 지난 GCA2017를 통해 선보인 '다이캐스트: 혼돈의규칙'의 개발사로 평균 12년 이상의 게임 개발 경력을 보유한 시니어들이 모여 만든 탄탄한 개발력을 갖춘 회사이다.

'다이캐스트: 혼돈의규칙'은 보드게임의 틀 안에 RPG의 성장 재미를 더한 독창적인 룰을 가진 실시간 대전 게임이다.

쉬운 룰과 간편한 조작의 높은 게임 접근성과 다양한 전략이 주는 재미는 물론 모바일게임에서 찾기 어려운 화려한 그래픽,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 대전을 즐기고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 성장시키는 매력 포인트를 가지고 있다.

비더블에스컴퍼니 윤태식 디렉터는 "독창적이면서도 재밌는 게임룰을 만드는데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했고, 충분한 결실을 얻었다고 자신한다.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