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에스에스컴퍼니


비에스에스컴퍼니(대표 이승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보드게임 '다이캐스트 : 혼돈의 법칙(이하 다이캐스트)’의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오는 6월 적용되는 업데이트에는 신규 베이스 ‘테슬라 코일’이 등장 할 예정이다. 테슬라 코일은 베이스에 접근하는 적에게 전기충격을 가하고, 연속으로 공격하면 기절시켜 턴을 빼앗는 스킬을 탑재해 여러 히어로들과 다양한 전략 조합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처음으로 선보이는 ‘현상수배’ 이벤트는 강력하게 셋팅된 타락한 히어로를 공략하는 모드로, 흡혈 스킬로 회복하는 블러트와, 불 마법을 사용하는 스칼렛이 첫 수배범으로 등장 할 예정이다. 모드 시작에 맞춰 ‘피의 사령관 블러트’와 ‘무법자 스칼렛’ 스킨도 출시된다.

최근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고있는 신규 히어로 ‘미라이’의 최고등급 스킨인 ‘벚꽃의 미라이’, 이모티콘과 다이스스킨도 출시 될 예정이다.

또한 많은 유저들의 요청이었던 전투 보상으로 받는 골드 상한이 대폭 향상되며, 게임 내 획득 가능한 재화 보상도 전체적으로 증가하여 골드 부족 현상이 많이 해결 될 것으로 예상된다. 비에스에스컴퍼니 개발팀은 “앞으로도 유저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받아들여, 더 좋은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이캐스트'는 국내에서 개발하고 전세계에 글로벌 서비스 중인 전략 보드게임으로, 독특한 게임성과 뛰어난 그래픽을 인정받아 애플과 구글 양 스토어에 '오늘의 게임', '에디터의 추천', '주목해야 할 업데이트', '우리가 사랑하는 인디', ‘보드게임TOP10’ 등의 카테고리에 수차례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