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비에스에스컴퍼니


비에스에스컴퍼니(대표 이승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보드게임 '다이캐스트 : 혼돈의 법칙(이하 다이캐스트)’의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알렸다.

오는 7월부터 적용되는 업데이트에는 신규 히어로 ‘나르크’가 등장 할 예정이다. 나르크는 힘을 숭상하는 파괴적 무정부 주의자로, 상대의 베이스를 테러로 무력화 시키고 자신은 ‘무정부상태’ 스킬을 발동하여 상대를 혼란시키고 성장을 방해하며, 자신의 공격력을 지속적으로 증가 시키는 특이한 스킬셋의 히어로다. 익숙한 히어로 성장 전략의 플레이 방식에 큰 변화를 줄 히어로로, 게임에 신선한 활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시즌부터 정규 시즌의 운영 기간이 기존 2달에서 1달로 줄어들어, 더욱 다이내믹한 시즌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신의 리그에 따라 매일 받는 특별 보상이 신설되어 리그 유지가 특히 더 중요해지며, 시즌 보상 카드 3종과 최종 랭크 보상은 기존 리그와 동일하게 유지되어 더욱 매력적인 시즌이 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인기 이벤트 모드인 ‘몬스터잭’이 더욱 발전된 형태로 진행 될 예정이며 주사위 스킨, 이모티콘, 신규 다이스 카드 등 다양한 스킨 상품들도 출시 예정이다. 비에스에스컴퍼니 개발팀은 “더 재밌는 컨텐츠들을 개발중이니, 꾸준한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며 “유저들의 피드백을 최대한 받아들여, 더 좋은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이캐스트 : 혼돈의법칙'은 국내 개발사인 ㈜비에스에스컴퍼니에서 개발하고 전세계에 직접 글로벌 서비스 중인 전략 보드게임으로, 독특한 게임성과 뛰어난 그래픽을 인정받아 애플과 구글 양 스토어에 '오늘의 게임', '에디터의 추천', '주목해야 할 업데이트', '우리가 사랑하는 인디', ‘보드게임 TOP10’ 등의 카테고리에 수차례 선정된 바 있으며, 해당 스토어 검색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