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열린 2017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쉽 코리아 시즌2 전반기 4일 차 일정이 모두 마무리됐다. 1경기에서 MVP 블랙이 경험의 차이를 선보이며 블라썸을 3:1로 꺾었고, 2경기에서는 L5가 강적 템페스트를 상대로 역스윕에 성공했다.

먼저 1경기에서는 MVP 블랙이 블라썸을 상대로 한 수 위의 경기력을 선보이며 승리했다. 1세트 용의 둥지에서 MVP 블랙이 조합의 이점을 제대로 살리지 못한 블라썸을 상대로 선취점을 올렸다. 이어진 2세트 또한 조합에서 크게 앞선 MVP 블랙이 승리했다. 데뷔 무대를 펼친 '리치'의 활약이 인상적이었다. 브락시스 항전에서 펼쳐진 3세트, 블라썸이 초갈의 강력한 후반 뒷심을 이용해서 승리했다. 4세트, 이번에는 MVP 블랙이 초갈로 전장을 지배하며 4세트를 따내고 3:1 승리를 거뒀다.

이어진 2경기에서 L5가 템페스트를 상대로 역스윕 승리를 거뒀다. 용의 둥지에서 펼쳐진 1세트, 템페스트가 뛰어난 스킬 연계를 선보이며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2세트에서도 템페스트가 '사인'과 '홍코노'의 활약에 힘입어 승리를 거뒀다. 하늘 사원에서 펼쳐진 3세트, L5가 CC연계로 말퓨리온을 무력화시키며 한타에서 승리하고 그대로 경기를 끝냈다. 4세트, L5가 단단한 운영으로 제단을 동시에 장악하며 승리, 2:2 동점을 만들었다. 마지막 5세트, L5가 뛰어난 집중력으로 템페스트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이득을 거두며 승리, 3:2 역스윕에 성공했다.


2017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쉽 코리아 시즌2 전반기 4일 차 결과

1경기 블라썸 1 vs 3 MVP 블랙
1세트 블라썸 패 vs 승 MVP 블랙 - 용의 둥지
2세트 블라썸 패 vs 승 MVP 블랙 - 영원의 전쟁터
3세트 블라썸 승 vs 패 MVP 블랙 -브락시스 항전
4세트 블라썸 패 vs 승 MVP 블랙 - 거미 여왕의 무덤

2경기 L5 3 vs 2 템페스트
1세트 L5 패 vs 승 템페스트 - 용의 둥지
2세트 L5 패 vs 승 템페스트 - 영원의 전쟁터
3세트 L5 승 vs 패 템페스트 - 하늘 사원
4세트 L5 승 vs 패 템페스트 - 파멸의 탑
5세트 L5 승 vs 패 템페스트 - 불지옥 신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