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템페스트 (출처 : OGN 중계 화면)

지난 경기에서 아쉽게 '승승패패패'를 기록했던 템페스트가 이번에는 MVP 미라클을 상대로 3연속 세트 내 역전에 성공, '습관성 역전'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1일 열린 2017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2 전반기 5일 차에 MVP 미라클과 템페스트의 1경기, 레이븐과 마이티의 2경기가 진행됐다. 그 결과, 템페스트와 마이티 모두 세트 스코어 3:0으로 승리 팀이 됐다.

1경기에서 대결을 펼친 MVP 미라클과 템페스트 중에서 기선제압에 성공한 쪽은 템페스트였다. 초반 불리함을 극복하는 운영과 마지막 한타 완승으로 핵을 파괴했다. 2세트에는 무라딘과 겐지, 말티엘의 과감한 진격에 역전 위기에 몰렸지만, 해머 상사의 '크고 아름다운 미사일'을 봇 성채 쪽으로 활용하고 그 쪽에서 대치구도를 만들어 다시 역전에 성공했다. 템페스트는 3세트에도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면서 깔끔한 3:0 완승을 차지했다.

곧바로 시작된 레이븐과 마이티의 2경기에서는 마이티가 승리했다. 1세트에 초갈을 꺼낸 레이븐을 상대로 마이티가 자신들의 강력함을 뽐냈다. 겐지-아바투르 조합과 '심판' 티리엘이 상대 진영을 휘저었다. 기세를 탄 마이티는 2세트 역시 넓은 전장이 형성되는 저주받은 골짜기에 용이한 아바투르에 일리단을 조합해 일찌감치 승기를 굳혔다. 마이티는 3세트에 레이너를 꺼내는 강수를 뒀고, 약속의 13레벨과 궁극의 20레벨까지 버티는데 성공하며 역전승을 차지했다.


2017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시즌2 전반기 5일 차 결과

1경기 MVP 미라클 0 vs 3 템페스트
1세트 MVP 미라클 패 vs 승 템페스트 핵탄두 격전지
2세트 MVP 미라클 패 vs 승 템페스트 용의 둥지
3세트 MVP 미라클 패 vs 승 템페스트 영원의 전쟁터

2경기 레이븐 0 vs 3 마이티
1세트 레이븐 vs 승 마이티 하늘 사원
2세트 레이븐 vs 승 마이티 저주받은 골짜기
3세트 레이븐 vs 승 마이티 거미여왕의 무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