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리니지M, 일매출 130억 원 달성... 국내 모바일 게임 중 최고 수치
이현수 기자 (desk@inven.co.kr)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7월 2일 누적 가입자수 700만명을 기록했다. 정식 출시 이후 12일 만이다.
매출에서도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 리니지M은 출시 이후 약 90억원의 일 평균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7월 1일에는 일 매출 130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역대 국내 모바일 게임 중 최고 수치이다.
최고 일간이용자수(DAU, Daily Active Users)는 출시 당일인 6월 21일에 210만명이었으며 출시 이후 평균 150만명 가량의 일간이용자수를 유지하고 있다.
엔씨소프트 김택헌 CPO(Chief Publishing Officer)는 “리니지M의 성과는 이용자들과 함께 만들어낸 것” 이라며 “다른 게임이 흉내낼 수 없는 리니지만의 가치를 지키고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리니지M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누적 가입자 700만명 달성 기념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현수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리니지2M 프로모션 소송, 유저 측 '패소'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30 |
▶ [뉴스] 브롤스타즈 이후 5년, 신작 '스쿼드 버스터즈’ 출시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30 |
▶ [뉴스] 협동전 2종 추가에 보상 조정? 럼블 6시즌 개발자 토크 [0] | 박이균 (oddse@inven.co.kr) | 05-30 |
▶ [뉴스] 소니도 게임 공개한다, 31일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9 |
▶ [뉴스] 우리 게임, 아랍에미리트(UAE)로 진출한다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9 |
▶ [포토] 그냥 '페이커' 상태입니다 [2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9 |
▶ [리뷰] 어둡고 불편하지만, 세련된 허무함 - '인디카'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9 |
▶ [뉴스] 환원 개발사의 도교펑크 액션, '나인 솔즈' 출시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9 |
▶ [뉴스] 명조: 워더링 웨이브, 구글플레이 매출 5위 달성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9 |
▶ [뉴스] '현재 개발자 0명', 긴 여정 끝낸 사이버펑크2077 [9]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9 |
▶ [동영상] 김용하 PD "블루 아카이브 개발직무로 복귀, 리더십 재.. [8]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9 |
▶ [뉴스] 검은사막, 블소2 중국 진출 카운트다운, '스파크 2024.. [6]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9 |
▶ [뉴스] '레이븐2', 오늘(29일) 오후 8시 정식 출시 [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9 |
▶ [뉴스] 공정위, 크래프톤-컴투스 상대로 '확률' 현장조사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9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전설의 전당 상세 콘텐츠 공개 [5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