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이게임즈


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10일, 8월에 출시할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S4 및 PC 버전에 등장하는 신캐릭터인 ‘유지민’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 및 성우와의 인터뷰 영상 등을 공개했다.

‘유지민’은 지난 2001년 발매한 원작 '화이트데이'에 등장한 3명이 히로인(한소영, 김성아, 설지현)의 뒤를 잇는 4번째 히로인으로써, 이번 PS4/PC 버전에서 처음으로 등장한다. 일종의 ‘숨겨진 캐릭터’로서 게임에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일정한 조건을 달성해야만 지민을 만날 수 있게 된다.

유지민의 시나리오는 기존에 '화이트데이'가 하지 못했던 연두 고등학교의 또 다른 이야기를 다룬다. 원작을 즐겨본 게이머라면 기존의 '화이트데이'와는 다른 그녀의 시나리오에 더욱 더 흥미진진하게 게임에 몰입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로이게임즈는 준비중인 '화이트데이' 한정판에 들어가는 특별한 선물의 내용을 실루엣과 함께 일부 공개했다. '화이트데이' 한정판은 게임 발매에 앞서 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으로, 한정판 및 특전의 상세한 정보와 가격 등은 준비가 되는 대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로이게임즈는 '화이트데이' PS4/PC 버전이 8월 22일에 국내에 동시 발매된다고 발표했다. 북미 및 유럽, 아시아, 일본 등에도 비슷한 시점에 발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게이머들은 8월이 끝나기 전에 '화이트데이'가 선사하는 공포와 재미를 한껏 맛볼 수 있을 전망이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 PS4 및 PC 버전의 신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