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2017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쉽 코리아 시즌2 전반기 10일차 일정이 종료됐다. 1, 2위를 달리고 있는 MVP 블랙과 L5가 승리를 챙기며 최상위권 자리를 굳혔다. MVP 블랙은 3위인 템페스트를 상대로 3:0으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1위의 힘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MVP 블랙은 극단적인 조합도 완벽히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1세트에서 아눕아락을 하나의 탱커로 두고 말티엘-그레이메인에 크로미까지 더해 엄청난 화력전을 선보였다. 2세트는 기동력이 빠른 일리단과 겐지를 활용해 깔끔하게 치고 빠지는 플레이로 압승을 거뒀다. 마지막 3세트에서는 '리셋'의 카시아에 크게 힘을 줬다. 태사다르-메디브-레가르로 완벽히 보좌하며 지독한 지속 싸움을 유도했다. 상대가 조금이라도 후퇴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면 'Ttsst'의 누더기가 끌어와 일방적인 이득을 키워나가며 3:0으로 압승을 거뒀다.


이어진 경기에서 MVP 미라클과 L5가 만났다. 1세트 초반 분위기는 MVP 미라클이 잡았지만 L5가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다. 레벨에서 밀리던 L5는 버티고 또 버티며 기회를 노렸다. 봇 성채가 파괴된 상황에서 MVP 미라클의 세 영웅을 끊어내고 한 방 역전에 성공했다. 진격해 상대에게 핵미사일 네 번을 핵에 타격해 승리를 거뒀다. 2세트 하늘 사원에서 L5는 20레벨 교전을 통해 승리를 챙겼다. MVP 미라클의 티리엘이 축성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게 두 번이나 끊어내고 교전을 승리해 2:0으로 앞서갔다. 3세트에서는 MVP 미라클이 거미 여왕과 함께 몰아쳐 한 세트를 만회했다.

영원의 전쟁터에서 열린 4세트에서 L5가 승리하며 경기를 종결시켰다. 겐지와 첸이 상대를 휘저어놓았다. 레벨에서 앞서간 L5는 다수의 킬을 바탕으로 불멸자와 함께 전진했다. 봇 라인 성채부터 밀어낸 L5는 겐지의 용검과 함께 마무리 일격을 날렸다. 16분 만에 핵을 파괴하며 3:1로 경기를 끝내버렸다.


2017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쉽 코리아 시즌2 전반기 10일 차 결과

1경기 MVP 블랙 3 vs 0 템페스트
1세트 MVP 블랙 승 vs 패 템페스트 - 용의 둥지
2세트 MVP 블랙 승 vs 패 템페스트 - 하늘 사원
3세트 MVP 블랙 승 vs 패 템페스트 - 거미여왕의 무덤

2경기 MVP 미라클 1 vs 3 L5
1세트 MVP 미라클 패 vs 승 L5 - 핵탄두 격전지
2세트 MVP 미라클 패 vs 승 L5 - 하늘 사원
3세트 MVP 미라클 승 vs 패 L5 - 거미여왕의 무덤
4세트 MVP 미라클 패 vs 승 L5 - 영원의 전쟁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