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넥슨(대표 권준모)은 ㈜인포바인(대표 문명관)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격투 액션 게임 ‘제4구역’의 ‘넥슨 연합 테스트’를 11월 6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1월 9일까지 나흘간 진행될 예정이며, 12세 이상의 넥슨 게임 포털 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보스 변신 아이템’과 신규 맵인 ‘할렘가’가 추가된다. ‘보스 변신 아이템’은 게이머가 자신의 캐릭터를 아케이드 모드 보스 캐릭터와 광장 내 NPC(Non Playable Character)로 변신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기능성 게임 아이템이고, ‘할렘가’는 ‘공원’ 맵, ‘호텔’ 맵에 이어 세 번째로 추가되는 상위 레벨용 아케이드 전용 맵이다.

한편, 넥슨은 제4구역 테스트 기간 동안 ‘콤보 플레이 이벤트’와 ‘주말 경험치 이벤트’도 실시한다.

‘3 콤보 플레이 이벤트’에서는 캐릭터 레벨 3, 레벨 5, 레벨 10을 각각 달성할 때마다 의상아이템, 전직 필살기 스킬 체험권, 전직 캐릭터 체험권, 제4구역 게임머니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레벨 10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0명에게는 넥슨캐시 5천 원권도 지급된다.

‘주말 경험치 이벤트’는 테스트 기간 중 토요일과 일요일에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2배를 제공하는 행사다.

제4구역은 실제 이종격투기에서 볼 수 있는 공격 기술들이 대부분 적용돼 사실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와 뛰어난 타격감을 제공하는 캐주얼 격투 액션 게임이다. 특히, 제4구역에서는 하나의 입력 키만을 사용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액션 플레이를 펼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액션 게임 장르에 익숙지 않은 유저라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