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솔깃게임즈
솔깃 주식회사(대표 김민우, 손장호)의 퍼블리싱 브랜드인 Soulgit Games가 서비스하고, 엔랩소프트(대표 주재현)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 게임인 ‘에이지오브2048(Age of 2048)’이 2달만에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4월 20일 소프트런칭을 시작으로 5월에는 80개국의 소프트런칭 진행 이후, 이번에 정식으로 글로벌 출시를 하게 된 ‘에이지오브2048 (Age of 2048)’는 현재까지 각국의 구글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상위권을 달성하고 약 3달간 200만의 누적 다운로드를 돌파한 실적을 가지고 본격 적인 글로벌 출시를 시작하게 되었다.
Soulgit Games는 글로벌 광고 마케팅 업체인 솔깃의 광고수익화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로써 미국, 유럽, 일본 등의 전문 현지인력으로 구성되어있는 글로벌 광고수익화 전문 퍼블리셔이다. 앱애니, 코차바, 벙글, 앱리프트, 인모비, 컴투스, 네오위즈, 인크로스 등 글로벌 게임 및 마케팅 회사 출신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제 첫 포문을 연 ‘에이지오브2048 (Age of 2048)’을 필두로 2017년 7월까지10개가 넘는 라인업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며 연말까지는 30개 이상의 광고수익화 중심인 퍼즐, 캐주얼 게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2]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69]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8]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7]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9]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