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PS4용 바캉스 게임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3 포츈'의 PS VR 대응 업데이트 'VR 파라다이스'를 오늘 2017년 8월 3일부터 배포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PS VR 전용 모드 'VR 파라다이스'에서는 '튜토리얼', '이벤트 파라다이스', '그라비아 파라다이스', '포토 파라다이스'의 4개의 모드를 VR 환경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PS4 Pro에서는 보다 선명한 고해상도로 VR 체험이 가능하다.

'VR 파라다이스'는 사용권 'VR 패스포트'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구입하여 이용할 수 있다.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3 포츈' 제품판을 가진 고객은 8월 31일(목)까지 게임 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오늘부터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3 포츈' 제품판(다운로드 판)을 할인하며 'VR 패스포트 세트 (마리&호노카 사용권 포함) '도 판매를 개시한다. 제품판이 없을 경우 이 구성으로 'VR 파라다이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VR 패스포트'는 무료 배포 기간이 종료되면, 제품판에서도 기본무료판과 마찬가지로 유료로 구입해야 한다.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3 포츈' 한국어판은 2016년 3월 24일에 발매되었으며,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다. 'VR 패스포트'는 3일부터 배포 개시되며, PS4 및 PS4 Pro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본 버전의 업데이트 배포 개시보다 늦게 'VR 패스포트'가 배포 개시되므로,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VR 패스포트'를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확인해야 한다.

게임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3' 한국어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