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뮤 온라인’이 올해 마지막 여름특집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8월 24일)부터 9월 7일까지 ‘뮤 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11 블러드 엔젤 마스터리 장비(7일)’를 무료로 지급한다.

회원들은 게임 내 상점에서 ‘블러드 엔젤 스태프+위자드 세트’, ‘블러드 엔젤 스틱+서머너 세트’ 등 ‘뮤 온라인’의 8가지 캐릭터 별 능력치에 맞춘 기간제 블러드 엔젤 마스터리 무기와 방어구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웹젠은 ‘신비의 돌’을 사용할 경우 마스터리 아이템이 최고 옵션으로 변경될 확률을 높인다. 해당 아이템의 옵션 중 ‘3옵션 행운’이 나올 확률이 3배로 증가하며, ‘올스탯+15 행운’이 나올 확률은 50%까지 상승해 캐릭터의 공격력을 강화할 수 있다.

웹젠은 오는 9월 6일까지 ‘신비의 돌 랭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스터리 아이템의 현재 옵션을 랜덤으로 변경해주는 ‘신비의 돌’을 획득한 마스터리 무기 및 방어구에 사용할 때마다 10포인트씩 제공한다.

‘신비의 돌’ 포인트를 가장 많이 적립한 1위~50위의 회원들에게는 ‘+0 홀리엔젤 방어구 풀세트(올스탯+15 행운)’, ‘+0 다크엔젤 무기(3옵션 행운)’, ‘200,000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9월 12일 ‘뮤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웹젠은 지난 7월부터 ‘보석빙고 랭킹이벤트’, ‘시원한 바람 상자’ 등 여름특집으로 기획한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회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후에도 2017년 하반기 중 꾸준한 업데이트 및 게임 운영을 통해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웹젠 ‘뮤 온라인’의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