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가 S랭크 유닛인 ‘투신 톨기스Ⅲ’ 업데이트 및 신규 PVP맵 자원탐사위성(Rs-Satellite)을 추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 된 S랭크 유닛 ‘투신 톨기스Ⅲ’는 강력한 근접 전투능력과 초장거리 사격능력을 모두 겸비한 기체로 궁극의 방어형 지휘스킬을 장착하고 있다.

특히, 프리벤터의 시작형 MS인 톨기스의 무장강화형으로 이전에 트레즈 크슈리나다가 개발시켰던 기체다. 주무장이 도버건에서 메가 캐논으로 바뀌어 화력이 비약적으로 향상 되었으며, 실드도 대형으로 교체했고 건담 에피온과 동일한 히트 로드도 내장되어 있다.

‘바튼의 반란’ 당시 프리벤터 윈드를 자칭한 젝스 마키스의 탑승기가 되어 반란군의 거점이었던 MO-Ⅲ를 격파하고, 반란군이 점거했던 브뤼셀 시로 돌입하여 서펜트 부대와 격전을 펼쳐 활약했었다.

이와 함께, 신규 PVP맵 자원탐사위성은 우주 자원을 탐사하는 거대한 위성의 내부를 배경으로 컨테이너 벨트를 이용하여 빠른 돌파와 기습 공격이 용이한 맵으로서, 극한의 초고속 스피드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유저들의 화끈한 플레이가 가능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싱글 미션 ‘이동미션 2’의 기능이 변경되어 트랙에 이동경로를 나타내는 화살표가 표시되고, 데스존이 삭제되어 이동트랙에 낙하하더라도 슈퍼 부스터를 이용해서 다시 올라올 수 있게 했다.

또한, 수능 합격기원 기간한정 패키지 판매를 실시하고, 일일퀘스트 클리어 보상의 경우는 기존의 전투아이템에서 계급별 차등 포인트 지급으로 변경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