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의 글로벌 개인 리그 대회인 하스스톤 한국 메이저가 9월 29일 금요일 개막하며, 이를 위한 참가 신청 접수를 9월 8일 금요일부터 9월 18일 월요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처음으로 한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하스스톤 대회인 이번 하스스톤 한국 메이저는 29일에 512강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열리는 오프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30일 4인 1개조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본선 16강을 거쳐 10월 1일 본선 4강 및 결승전이 치뤄지게 된다. 오프라인 예선은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에 위치한 서울 세븐 PC방에서 진행되며 본선 4강 및 결승전은 서울 서초구 소재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총 상금 2,000만 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상금 1천만 원과 하스스톤 챔피언십 토너먼트(이하 HTC) 15 포인트, 2등 5백만 원과 12 HTC 포인트, 3등 2백만 원과 8 HTC 포인트를 그리고 8강에 진출한 나머지 4명에게도 각 50만 원과 4 HTC 포인트를 수여한다.

하스스톤 한국 메이저 대회는 선착순으로 신청한 512명의 전세계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플레이어는 8일 오전 9시부터 18일 오전 12시까지 참가 접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 접수 페이지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하스스톤은 최근 신규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을 출시했으며 PC와 Windows, iOS, 그리고 Android™ 태블릿 및 iOS, Android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은 개별적으로 또는 할인된 묶음 상품으로 게임 내 상점에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은 퀘스트 보상이나 투기장 보상으로 카드 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원하지 않는 카드들을 갈아서 모은 신비한 가루로 이 확장팩의 카드들을 제작할 수도 있다. 얼음왕관 성채로 으스스한 모험을 떠날 플레이어들을 위해 오는 10월 31일까지 하스스톤에 로그인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 하다.

자료 제공: 블리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