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매니아(대표 이정훈)의 두 번째 퍼블리싱작인 ‘레드워매니아’가 오는 11월21일 상용화를 실시한다. 신규맵 오픈에 이은 대규모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함께 회원 30만 명 돌파를 기념하는 아이템 구매할인과 게임캐시 지급,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UCC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템매니아가 ‘샴폐인매니아’에 이어 게임 퍼블리셔로서의 틈새 영역을 굳히는 데 큰 역할을 한 ‘레드워매니아’(개발사 그라제)는 기존의 게임업체들이 추구하던 대작 게임의 흥행 법칙, High Risk-High Return이 아닌 새로운 게임사업 모델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작 위주의 흥행시스템으로 인해 중견 게임개발사들의 작품들이 빛을 보지 못하고 시장에서 밀려나던 기존의 구조에서, 작품성이 검증된 게임들을 새로이 서비스 할 기회를 넓혀줌으로써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산업적 선순환 구조를 마련하는데 일조하고 있다고도 볼 수 있다.

새로운 퍼블리싱 형태의 성공적 안착을 보여준 ‘레드워매니아’는 11월21일 상용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만의 유적’은 던전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안겨줄 뿐만 아니라 ‘아에데스 신전’ 마을과 ‘넝쿨의 늪’ 필드 추가로 한층 깊이 있는 세계관을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맵 오픈 이후에는 순차적으로 개인간 전투 전용필드인 ‘붉은 전장’시스템과 대규모 전투시스템인 ‘공성전’이 추가되며, 사냥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고 싶은 유저들을 위하여 몬스터들로 경주를 벌일 수 있는 ‘몬스터 레이스’를 오픈한다.

대규모 업데이트 만이 아니라 ‘레드워매니아’ 상용화와 동시에 아래와 같은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

하나. 새로운 맵과 함께 업데이트되는 ‘아이템몰’에서는, 21일부터 일주일 동안 모든 게임아이템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둘. ‘레드워매니아’ 3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게임아이템을 구매하는 사람들에게는 구매 액수에 상관없이 선착순 1000명에게 게임캐시 5,000원을 지급해 준다.

셋. ‘레드워매니아’와 관련된 감동적인 사연이나 게임속 에피소드를 담아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제작하면 1등 20만 게임캐시, 2등 10만 게임캐시, 3등 5만 게임캐시를 지급하는 UCC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템매니아의 이정훈 대표이사는 “이번 신규맵과 게임내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알찬 콘텐츠와 이벤트로 그동안 ‘레드워매니아’ 유저들이 보여준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 밝혔다. ‘레드워매니아’는 지난 10월 22일부터 시작된 정식 오픈베타 서비스에서 동접자 수 6,000여 명을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왔다.

온라인 게임 ‘레드워매니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redwar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