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은 PS4 전용 리듬게임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한국어판)을 오는 10월 26일, 일본어판과 동시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에는 종래 시리즈의 연주 뒤 성적을 발표하는 ‘연주 게임’ 외에도 다양한 게임 모드가 탑재 되어 보다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 프렌드 세션 연주: 친구나 가족이 멀리 떨어져 있거나 함께 있지 않아도 친구와 가족의 PS 계정을 친구로 등록해 놓기만 하면, 등록된 친구의 연주 데이터와 세션 연주가 가능하다.

■ 게스트 세션 연주: 인기 캐릭터 ‘하츠네미쿠’, ‘팩맨’, ‘도라에몽’ 등이 게스트로 등장하여 함께 연주를 즐길 수 있다. 연주 결과에 따라 캐릭터들의 대사나 액션이 변화하기 때문에 여러 번 연주하여 확인 해보자.
※해외판에서는 일부 수록되지 않는 캐릭터 보이스가 있습니다.

■ 태고 랭크 매치: 우선 유저는 5번의 랭크 인정전을 치룬 뒤 랭크를 인정받게 된다. 그 다음 자신과 실력이 비슷한 상대가 매칭되며,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이 대결에서 이기게 되면 승리의 별 메달이 쌓이게 되며, 랭크업이 가능해진다.
※네트워크 접속이 필요합니다.

‘베스트 리플레이 연주’로 자신의 베스트 스코어와 비교하면서 스코어 어택에 도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틀린 부분을 한 눈에 알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어디에서 어려워하는 지를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트레이닝 연주’ 모드는 빨리 감기, 되감기, 속도 변경 등,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해서 자신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트레이닝 할 수 있는 모드도 마련되어 있다.

<수록곡 리스트 제 1탄>


한편, 국내에서도 태고의 달인 모두 함께 쿵딱쿵! 동봉판(북 컨트롤러와 전용 스틱 for PlayStation®4)이 발매 될 예정이며, 동봉판에 대한 가격 및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