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모바일 3D ARPG '아이테르 :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에서 오는 10월 초 황금 연휴를 맞아 다양한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테르'는 ‘완벽한 3D 비주얼과 방대한 세계관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게임'으로 동서양을 대표하는 영웅 30여종과 함께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다.

<아이테르는>는 추석 황금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한 인게임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는 10월 4일부터 12일까지 복주머니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주머니는 게임 내 던전, 경기장, 시련 및 약탈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해당 복주머니는 최근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 조각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9월 29일부터 오는 10월 9일까지 ‘스페셜 푸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한번 랜덤하게 선정된 아이템을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특별 아이템은 우리 고유의 명절 놀이인 ‘윷놀이’를 통해 선정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할 방침이다.

그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덕담 나누기’ 이벤트와 ‘개천절’, ‘한글날’을 기념한 다양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별히 한글날에는 맞춤법을 맞추는 퀴즈를 통해 우리말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돌아 본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및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별의결정, 성물 경험치, 만능 초월석, 스킨 진화석, 영진석 등 희귀 아이템을 지급한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황금연휴 기간 동안 '아이테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이 담긴 시즌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테르'와 함께 풍성하고도 즐거운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테르'는 최근 '아이테르X열혈강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한비광, 담화린, 매유진 등의 캐릭터를 선보였으며, 이를 기념해 내달 4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체력포션(대), 100만 골드, 전설 스크롤 등 의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누적로그인' 이벤트와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테르'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