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중국 조이파이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TV CF 30초 영상을 공개하고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30초 분량 영상은 택시운전사로 분장한 영화배우 '오달수'가 꽉 막힌 도로위 택시 안에서 콧노래를 흥얼거리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갑자기 하늘이 돌변하고 심상치 않자 사람들 모두 놀란 눈으로 밖으로 뛰어 나오고, 천둥번개가 요동치는 가운데 한 줄기 빛 사이로 ‘오달수’ 앞에 떨어지는 검 ‘화룡도’, ‘화룡도’의 모습이 점차 클로즈업되면서 웅장한 목소리로 '나는 화룡, 그대는 누구인가'라며 호기심을 자아내며 끝을 맺는다.

회사 측은 “하반기 최고 기대작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는 '열혈강호 for kakao'가 중화권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한 만큼 국내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내부적으로 기대하는 바가 크다”며, “이번 TV CF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검증된 게임성과 이색적인 마케팅으로 흥행몰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함께 선보이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로, SD캐릭터로 표현된 원작 주인공의 깜찍함과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특히, 지난 4월과 중국에 출시된 후 중국 앱스토어 최고매출 2위를 찍으며 선전한바 있으며, 국내의 경우 일주일 만에 사전예약자 수 6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