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피카츄가 잠실에 대량발생! '포켓몬 페스타 in 롯데월드몰' 풍경
문영호 기자 (Rokah@inven.co.kr)
11월 4일(토)부터 12일(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일대에서 '포켓몬 페스타'가 개최됩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극장판 포켓몬스터 20주년 기념 스탬프 랠리를 시작으로 팝업스토어, 썬·문 및 카드 게임 대회, 30마리의 피카츄가 펼치는 퍼레이드와 댄스 타임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탬프 랠리는 롯데월드몰 일대의 8곳의 스탬프 포인트를 방문해 비치된 스탬프를 모두 모으는 이벤트입니다. 스탬프는 잠실역과 연결되는 지하 1층의 트래비 분수 광장을 시작으로 1층 팝업스토어, 7층 씨네파크 등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모든 스탬프를 모으면 피카츄 썬캡을 얻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추가로 쿠션이나 라이선스 상품 등 추가 경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한국에서의 첫 번째 포켓몬 GO 공식 이벤트인 '포켓몬 GO Week in Korea'도 동시에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중 한국 대부분 지역에서 희귀한 포켓몬의 출현 확률이 높아졌으며,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는 평소 한국에서 잡을 수 없는 '안농'과 '마임맨'이 롯데월드몰 일대에서 출현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 지역을 제외한 서울 일대에서는 레이드 배틀을 통해 프리져, 썬더, 루기아 등의 전설 포켓몬을 만날 수 있습니다.
쌀쌀해지기 시작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현장을 찾은 많은 포켓몬 트레이너들과 가족 단위 관람객으로 현장의 열기가 달아오르기도 했는데요. 피카츄와 포켓몬이 점령한 포켓몬 페스타의 1일 차 현장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